본문 바로가기
일상

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현황 공개

by 샤나엘 2020. 12. 3.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공개합니다.

 

[방문자 수]

월간 방문자는 2500~3500정도 나오는 블로그인데

11월 부터 글좀 썻더니 방문자가 5500명대까지 증가했네요.

 

[유입경로]

네이버, 다음 등에서도 방문자가 유입되지만

대부분 구글 검색으로 유입되는 블로그입니다.

 

모바일이 24%, PC가 76%해당되네요.

모바일 유입이 많아져야 클릭율이 높아질 것 같은데 말이죠..

어떻게 해야 모바일 유입이 많아질까요;

 

 

[수익공개]

이제 수익을 공개합니다.

에드센스를 모르고 있다가 9월 중순쯤부터 신청했는데, 바로신청되어서

9월부터 수익이 생겼습니다.

 

 

9월에는 2$, 10월에는 5$ 수익이었는데, 11월에는 11$까지 증가했네요.

계속 증가되는 추세로 보이니 기분은 좋은데, 

아직 치킨 한마리 값도 안되네요 ㅡㅜ

아무래도 1일 1포스트가 답인 것 같은데,

1일 1포스트가 생각보다 어렵네요. 수익이 매일매일 높아지면 보는 재미로라도 쓸 것 같긴한데,

일간으로 보면 수익이 들쭉 날쭉이에요.

많은 날은 하루에 3$도 수익이 생겼는데, 없는 날은 0.05$;;;;

 

 

아무래도 노출 수 보단 클릭수 인것 같습니다.

어떻게 해야 클릭수를 높일 수 있을까 고민이 필요하네요.

 

애드센스하실분들은 이 글이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.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