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

뱀파이어 서바이벌 랜덤캐릭 해금하는 방법

by 샤나엘 2022. 9. 18.
반응형

오랜만에 다시 뱀파이어서바이벌에 들어왔더니 새로운 비밀 캐릭터가 생겼네요. 이전에 소유했던 관 아래를 보면 획득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. 이전에 열어던 관이라고 하니 갈로의 탑의 비밀의 방에 들어가서 관을 열면 될 것 같네요.

 

 

갈로의 탑으로 가서 비밀의 방으로 들어가서 관을 지키는 수호자를 모두 물리친 후 관을 열면 아래 그림과 같이 물음표가 관에서 튀어나오면서 랜덤캐릭터가 해금이 됩니다.

 

다시 시작화면에 가면 캐릭터 이름도 매번 바뀌고 시작 무기도 매번 바뀌는 랜덤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. 이름은 아렌 지유스, 티토, 샬란다, 샤즌, 마리오넬로, 버키, 질라즈, 미 쿠지노 등이 나오네요. 이름과 시작 무기 뿐만 아니라 능력치도 매번 바뀌고, 레벨업 할 때 마다 올라가는 능력치 또한 랜덤하게 올라갑니다. 증가폭도 마찬가지로 매번 다르고요.

비밀 캐릭 치고는 쉽게 해금이 가능하고, 어떤 캐릭터로 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써먹을 수 있는 캐릭터라 생각이 되네요. 정말 하기 싫은 무기가 나왔을 때는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뒤로를 눌러 홈 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시작을 누르면 랜덤 캐릭터 무기가 바뀌니 이 방법으로 원하는 무기를 골라서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. 저는 잘 사용하진 않을 것 같아요^^;

 

정리하자면,

  • 해금방법
    • 이전에 열엇던 관을 다시 한번 열면 됩니다.
    • 갈로의 탑 비밀의 방에 있는 관을 추천드립니다. 왼편으로 쭉 따라 올라 가다가 빛나는 창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면 바로 관이 있습니다.
  • 랜덤 캐릭은 캐릭터 창에 들어 갈 때 마다 캐릭터 이름과 무기가 바뀝니다.

 

즐거운 뱀파이어 서바이벌 되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https://shanael.tistory.com/100

 

뱀파이어 서바이벌 비밀 목록(비밀 캐릭터 해금 방법)

요즘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하고있습니다. 오랜만에 다시하니까 재미있네요. 하다보니 어떤 스크롤을 먹었더니 비밀 목록이 나오네요. 히든 캐릭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해두었더

shanael.tistory.com

 

 

반응형

댓글